본문 바로가기
전력설비(HD현대일렉트릭, LS일렉트릭, 제룡전기 등)

전력설비 6월 수출데이터 - 제룡전기, HD현대일렉트릭, LS일렉트릭, 효성중공업

by 워렌넝구 2023. 7. 2.

6월 수출데이터가 나왔습니다.

2분기 실적시즌을 대비한 참고자료가 될 수 있겠죠

아래 블로그에 있는 데이터를 참고하였습니다. 더 많은 데이터를 보고싶으신 분은 아래 블로그를 방문해주세요

 

2023년 6월 30일까지 수출데이터 잠정치 #3

수출데이터 잠정치 투자에 활용하실때는 반드시 다중 경로로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자료제공은 http...

blog.naver.com

 

가장 관심있는 변압기 관련 수출데이터들입니다. 

아래는 소형 변압기 데이터로 제룡전기 실적과 연관성이 높은 자료입니다

1분기와 비교하면 2분기 어떤 실적을 보여줄지 기대가 가득하네요. 수출단가보면 이익률도 매우 좋을듯 합니다

대형사들 실적과 연관성이 높은 초고용량 변압기 부문입니다

5월대비 살짝 꺾였지만 여전히 좋은 수준이고 수출단가는 계속 높게 유지되네요

 

위 기업들의 2분기 실적이 너무나도 궁금하네요 ㅎㅎㅎㅎ

 

PS. 제가 투자하고 있는 혹은 관심있는 개별 기업에 대한 분석, 혹은 증시 시황에 대한 좀 더 자세한 글은 아래 네이버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워렌넝구의 주식투자 : 네이버 블로그

워렌버핏을 꿈꾸고 여행을 좋아하는 청년투자가 -주식은 도박이 아니다 -공부해서 투자하자 -뇌피셜이 아닌 데이터로 말하자 "주가는 실적의 그림자" 발에서 멀리 떨어졌다가도 결국 발 밑에 붙

blog.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