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JYP, YG엔터, 에스엠)

트와이스 The Feels 스포티파이 1주차 성적

by 워렌넝구 2021. 10. 10.

TWICE의 첫 영어싱글 The Feels 스포티파이 성적 1주차 가져와봤습니다

첫 날 성적은 133만 스트리밍으로 제 기억으로는 이제까지 가장 좋은 기록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기존 곡들은 금요일 1시에 발매한 적이 없던 거 같긴하고요)

 

2일차는 조금 떨어졌네요. 그럼에도 100만을 넘기에 좋은 성적인 것 같습니다

 

3일차 스트리밍 수치 거의 변동이 없이 유지되면서 순위는 최고치를 갱신했습니다

 

4일차 오히려 최고 스트리밍 수치를 기록하였네요. 순위도 최고치 갱신입니다

스포티파이 US에서도 처음으로 200위 안에 들어왔습니다. 상당히 선전하네요

 

5일차도 상당히 좋은 스트리밍 수치를 유지하였습니다. 순위는 조금 떨어졌지만 좋은 징조네요

 

6일차 스트리밍 수치가 또 상승했습니다. 이번 곡이 좋다는 평가가 많았는데 그래서 그럴까요? 

 

7일차 또 수치가 오르면서 다시 최고치를 갱신했습니다. 

 

이번 트와이스의 영어싱글이 6년차 그룹인 트와이스를 다시 한 번 성장시키는 것일까요? ㅎㅎㅎ

트와이스는 11월 12일 Formula of Love: O + T =<3 이라는 특이한 제목으로 컴백을 하네요

이제 곧 있으면 TWICE의 콘서트 일정도 나오겠지요

어느정도 규모일지 정말 궁금하네요

댓글